Chapter3-6 Switch문2 _&A

2011. 9. 21. 02:0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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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Mir의 운영환경

public class Test3_6 {


public static void main(String[] args) {

// TODO Auto-generated method stub


//이 문제는 Switch의 특성을 이용하여 만드는것이다.

int x = 10;

//우선 점수가 들어갈 변수 x를 선언하였다.

System.out.println("당신의 점수는 " + x + "점 입니다.");

//점수를 출력한다.

String sang = "받을수 있는 경품은 ";

//경품을 말해줄 snag를 선언하고 앞글자를 저장해 두었다.

switch(x/10){

//switch는 범위를 표현할수 없기때문에 10으로 나누어 주었다.

case 10 : sang += " 큰 곰인형,"

 //100점일때 큰곰인형이 sang에 더해진다.

case 9 : sang += " 토끼인형,"

     //90점일때 토끼인형이 sang에 더해진다.

case 8 : sang += " 열쇠고리,";

case 7 : sang += " 핸드폰줄,";

case 6 : sang += " 사탕입니다.";

         System.out.println(sang); break;

    //경품을 출력시키고 60점 아래로는 경품을 줄 필요가 

    //없다는 문구만 출력하도록 break를 걸었다.

default : System.out.println("죄송합니다. 당신은 경품을 받을수 없습니다.");

   //60점 아래로는 default만 출력이 될것이다.

}

}


}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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